#노후자금 노리는 검은손
이 중 파생상품 투권인 자격증 보유자는 59% 비중으로 10명 중 6명꼴이다.
조봉암은 농지개혁을 봉건적 사회조직을 근대적 자본주의 제도로 발전시키기 위한 노력(국회 속기록)으로 규정했다.농지 소유 상한선은 3정보(9000평)로 정하고 소작을 금지했다.
연금제도를 유지하려면 소득의 9%인 현재의 보험료를 2060년 30%(회사가 절반 부담)까지로 계속 올려야 한다.과거로 돌아갈 수 없도록 퇴로를 차단한 것이다.개혁이 성공한 것은 정파를 초월해 합심했기 때문이다.
불평등이 확실하게 완화된 것이다.대지주인 한민당 지도자 김성수는 공산화를 막으려면 개인 재산권 침해를 감수해야 한다고 믿었다.
그런데 일하는 사람은 줄고 은퇴자는 넘쳐나고 있다.
여기서 대한민국의 오늘을 있게 한 혁명적인 사건을 되돌아 볼 필요가 있다.업계에선 사실상 의무 자격증으로 취득이 크게 어렵지 않기 때문에.
국민·신한·하나·농협 등 4개 시중은행과 외국계 SC제일은행 등 5개사의 홍콩 ELS 만기 도래 원금은 이달 초 7358억원 규모로 집계됐다.직무윤리와 컴플라이언스
후자는 연장근로에 따른 금전적 보상을 위한 것이기 때문에 취지가 서로 다르다는 것이다.일부 근로자들은 바뀐 계산법 때문에 ‘혹시 내 연장근로 수당도 줄어드는 건 아닐까 하는 걱정도 한다.